본문 바로가기
Food/디저트

[CU 화과방 양갱상점 스위트 솔직후기]-맛있는 편의점 디저트 추천

by 마레뜰 2021. 9. 9.
반응형

오늘은 최근 제가 cu에서 접한 편의점 디저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30대 직장인인 저는 평소 군것질 거리를 정말 좋아해요
그리하여 편의점을 자주 이용해요
집 앞에 CU가 있어 종종 들르는데
이번에 맛있고 휴대도 간편한
편의점 디저트가 출시되어 소개해드릴께요



씨유 - 화과방 양갱상점스위트

구입제품명:화과방 양갱상점 스위트
맛 구성: 호박맛,꿀밤맛,군고구마맛
구매처: CU
가격: 2,300원
용량: 105g
칼로리: 295Kal




화과방 양갱 상점 은 클래식과 스위트 2종류가 있어요
클래식: 팥, 말차, 고구마 맛
스위트: 호박, 꿀밤, 군고구마맛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



제품은 섭취와 휴대가 편리하도록
깔끔한 개별포장 및 한입에 먹기 편한
용량이고요 😁
절취선이 깔끔하게 손에 묻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세 가지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과
너무 달지 않아 꽤 매력적이었어요😊

화과방 홈페이지


양갱,만주,떡 등 전통먹거리를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어 거 매력적이었어요
화과방의 또다른 제품인
우유 앙빵(만주),에브리모찌(떡) 이 제품들도
너무 맛있고 매력적인 먹거리 들이에요
cu에서접하실수 있는 화과방 양갱상점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 즐길수 있는
먹거리로 추천드립니다
더욱 맛있게 즐기실수 있는 꿀팁!
아메리카노와 함께 곁들이시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끼실수 있으실 꺼에요

화과방 에 또다른 제품들 맛있는 제품들
그리고 이벤트들도 진행중이니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혹시 모르니 링크 넣어 드릴께요

화과방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공감 부탁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