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블로그/국내여행

강원도여행지추천/주문진향호해변영진해변 인생사진 찍기

by 마레뜰 2021. 9. 24.
반응형


강원도하면 강릉주문진이 먼저떠오르는듯해요
사진찍기좋은 인기스팟이 많다고나할까요
코시국 이전에 다녀온곳이니 참고하셔서 봐주세용 ^^



아침7시쯤 대구에서 출발해서 #강릉주문진해수욕장
다다르면 주문진 야영주차장 입구에 이렇게 감사하게도
BTS앨범자켓 촬영장소라는 팻말이 저희를 반겨줍니다
주차를 하고 땡볕을 맞이하며 한참을 어슬렁 어슬렁
#향호해변을 보며 걸어들어가다가 도대체 어디있는거야?
하며 지나칠뻔하면 정말 뜬금 없는 장소에 덩그러니
저렇게 BTS버스정류장이 딱 있답니다
해변에 버스정류장이 왠말인지..🙄
그렇지만 BTS라면 말이 되지 하며 이렇게 사진을 찍어봅니다

01

주차를 하고 땡볕을 맞이하며 한참을 어슬렁 어슬렁
#향호해변을 보며 걸어들어가다가 도대체 어디있는거야?
하며 지나칠뻔하면 정말 뜬금 없는 장소에 덩그러니
저렇게 BTS버스정류장이 딱 있답니다
해변에 버스정류장이 왠말인지..🙄
그렇지만 BTS라면 말이 되지 하며 이렇게 사진을 찍어봅니다

01

이제 내가수가 다녀간곳에 왔으니 이렇게인증샷도
챙겨가는 센스 ! 열쇠고리 ㅋㅋ소중해서 필름지도 안뜯었다죠
저만 그런것은 아닐꺼에요^_^


#인생사진을 남겨조라!!
가운데에 차길을 두고있구요 여름엔 비추에요
직사광선 그대로 받기때문에 태양을 피하다가
시간 다 잡아먹더라구요

삐뚤게 찍은건 왜 그런가 하니 .....
예술혼을 담으심 ,,
현재는 재킷사진 버킷리스트 라는게생겼다는것 같던데
제가 다녀올땐 못보았는데 말이죠 ^^

다음으로는 #영진해변 도깨비 촬영지 입니다
다시봐도 정말 #강릉은 #사진찍기 정말 좋은 곳이지 않나요?
코시국 전이었지만 정말 이때 너무 더웠던게 기억나네요

정확히는 주문진 해수욕장과 영진해변 사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이날 땡볕이라는게 너무 컸네요^^


이때만해도 다들 관광명소라고 줄서서 사진찍고 했는데 말이죠 ^^
삼선쓰레빠....못본척해주세요

주문진해수욕장향호해변bts버스정류장
영진해변포토스팟으로 딱인듯해요
오션뷰인생사진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여름은 피하시구요 ^^
얼른 코시국이 지나고 여행을 마음껏 다닐수 있기를
희망하며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