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블로그

화이자 백신2차접종 후 일주일 후기

by 마레뜰 2021. 10. 8.
반응형



저희 집 귀염둥이 오빠가 지난주 목요일(09/30)
화이자 백신 2차 접종을 마쳤습니다
21/09/30일 11:30분경화이자백신2차
접종을 완료했구요
백신2차 접종까지 완료하고 나면 따로
등록하지 않아도#네이버백신접종증명서
화이자백신 2차접종완료라고나온다고 하네요
이렇게 배지도 받아왔어요

 


백신 2차 접종은 1차 접종하였을 때보다
통증이 더 심하다고 불안해하길래 퇴근과
동시에 얼른 가보았어요
화이자 1차 접종 당시에는 팔이 엄청 아팠었다
(다들 아시죠? 팔뚝 떨 ...)
유리접시 들다가 떨어뜨려서 손도 다치고 그랬거든요
팔이 무직하게 많이 아픈 게 제일 컸다고 했고요

일단 걱정되니 퇴근 전에 문자로 물어보니
이번에는 팔이 차갑다 이런 말을 하더라고요..
1차 접종 때보다 팔이 아픈 건 조금 가볍다고 합니다

화이자백신2차 접종 후 당일
식은땀이 난다며 평소보다 옷을 많이 입더라구요
(나시를 입다가 반팔을 입었어요)

이틀째 되는 날도 오빠는 집에서 요양을 했는데
정말 가만히 누워있었어요 기운이 없다구 말이죠
사흘째되는 날에는 식욕이 왕성해졌는지
엄청 많이 먹었어요 평소보다 많이 먹었어요

그렇게 잘 넘어가는듯싶었는데 5일째 되는 날
오후부터 갑자기 두통이 심했다고 하네요
평소에 아프다는 표현을 잘 안 하는 사람이라
진통제도 내성 생긴다고 정말 아플 경우 외 엔
복용하지 않는사람 인데 이번엔 기분 나쁘게
아픈두통이었다고 합니다
열도 조금 있어 타이레놀 복용했구요

6일째 되는날에는 조금 불편했지만
타이레놀 먹고나니 다행히 괜찮아졌다고 하였습니다
현재는 일주일 조금 지난 상태인데 출근도 잘하고
잘지내고 있는데 제가 옆에서보기에
전보다 피로를 많이 느끼더라구요

정말 사람마다 증상이 다들 각각 다른 것 같아요
제 친구(30대여성)는 지난주 수요일 화이자 2차
백신 접종 후 두통은 없었지만
열이 38도까지 오르고 몸살기가 있었다고 했었는데요
조금 무리하거나 할 때미열이 나고 몸이 아프다
하더라고요
부스터 샷까지 해야 한다는데 하며 걱정했어요
모쪼록 어떤 백신이든 1,2차 모두 부작용이나
아픈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함께읽기좋은글

 

출처: https://e-hye89.tistory.com/entry/코로나예방접종모더나1차-접종-후기 [marelog]

출처: https://e-hye89.tistory.com/entry/모더나-1차-백신접종-후-한달-후기개인적-증상 [marelog]



오늘도 제 글을 읽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화이자#화이자1차접종후기#화이자백신2차접종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