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용산역 맛집:삼정관(설로인)시그니처메뉴 [한우내포탕] 간편식으로 즐겨봐요

by 마레뜰 2021. 12. 9.
반응형



월요일 저녁메뉴를 고민중에 지난번 배송받은
삼정관 한우 내포탕이 떠올라 먹어보기로 했어요


한우내포탕은 진짜 한우만으로 끓여낸 한그릇 내장탕으로

줄서서 먹는 신용산 맛집 "삼정관" 의 시그니처 메뉴 인데요



삼정관

수요미식회 극찬 한우 전문 레스토랑 "삼정하누"와
한우 원육 선별&숙성 전문가 "설로인" 기반으로 탄생한
한우 미식 브랜드




신용산맛집 삼정관 한우내포탕





신용산맛집으로도 유명한 삼정관 한우내포탕의 포장상태
젤아이스팩을 동봉해 매우 꼼꼼하고
섬세한 상태로 아이스박스에 담겨져 왔어요
저는 솔직히 드라이아이스를 선호하지 않은 편인데
재활용이 가능한 아이스팩에 패킹된 상태로 안전하게 받아 볼수있어 더욱 신뢰갔던 기억이에요



설로인 삼정관 한우내포탕



삼정관 한우내포탕
내용량 :580g
원재료명 및 함량 :소양 6.9%,소내장 5.17%,소곱창3.45%
얼갈이10.34%,사골베이스B,다진마늘
유통기한 : 제조일로부터 12개월
보관방법 :냉동보관
판매원 :삼정하누(주)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 이라 아주넉넉해요
보관방법은 냉동보관 하셔야해요

신용산맛집 삼정관 한우내포탕



신용맛맛집 삼정관 한우 내포탕 국물을 먼저 해동을 시켜야
하는데 울 오빠가 " 바로 냄비에 넣어 끓여도 될것같은데?? "라며 통째로 냄비에 담아 끓여 버렸지뭐에요


신용산맛집 삼정관 한우내포탕


신용산맛집으로도 유명한 삼정관의 시그니처메뉴인 한우 내포탕은 수입산이 아닌 국내산 "한우내장" 을 원재료로 하여 한우양,내장,곱창을 사용하는데요


신용산맛집 삼정관 한우내포탕


언뜻 보기에 얼갈이양도 많아보였고 한우양,내장,곱창의 양 과 내장의 종류도 다양해 보이더라구요


신용산맛집 삼정관 한우내포탕


내포탕이 끓기시작할즈음 탕 양념장을 넣어 고루 풀어 준뒤 끓여줍니다 ,보글보글 맛있는 냄새가 나는군용 ^^
(여러분들은 해동후에 양념장과 한번에 모두넣고 끓이시면 됩니당^^)

내포탕이 끓어오르면 칼칼해보이는 빨간 국물로 변신해요


신용산맛집 삼정관 한우내포탕


힛 소주를 부르는 색감 !!! ㅋㅋㅋ찬바람 부는 날에 딱이지 않나요?! 푸짐한 얼갈이와 한우 양,곱창 도 가득하니 이곳이 천국이 아니겠냐구요
설로인 삼정관 한우내포탕을 맛보니 한우육수를 사용해서 인지 국물이 매우 진하면서도 감칠맛이 느껴졌는데요

신용산맛집 삼정관 한우내포탕


삼정관 한우 내포탕설로인과 협약맺은 한우도축장이 수급하는 한우내장으로 끓여 서인지 깔끔한뒷맛과 잡내가 없어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내포탕은 내장을 사용하기에
잡내를 잡는게 중요한 부분인데 염질로 이부분도 잘 잡아주어 괜히 줄서서 먹는 오프라인 맛집이 아니구나 싶더라구요

삼정관 한우내포탕개별 양념장으로 내 입맛에 맞게 간을 할 수 있고 집에서 간편히 조리 할 수 있어 편리 했어요


신용산맛집 삼정관 한우내포탕


우리오빠는 이 맛있는 걸 못먹는다니 아쉽지만 ,덕분에
제가 다먹을수 있어서 한 끼 든든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참고로 저는 삼정관의 맛을 그대로 느끼기위해 양념장을 모두 넣었는데 조금 간이 세더라구요(제가 싱겁게 먹는편일수도 있어용 )
기호에 맞게 간을 보시면서 넣으시는걸 추천 드려요


신용산맛집 삼정관 한우내포탕


삼정관 한우내포탕조리시간도 빠르고 간편한 밀키트식이라 간편한식사와 해장으로도 든든하게 해결하실수 있으
실것 같더라구요

이제 집에서도 오프라인에서 줄서서먹는 삼정관 시그니처메뉴인 한우내포탕을 간편하게 즐겨보실수 있다고 하니
편안하게 맛있는음식을 먹는일만 남은것 같아요



삼정관 한우 내포탕의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세용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29448?utm_source=wadizshare_in&utm_medium=url

한우로 끓여 더 진하고 깊은 맛, 삼정관 내포탕 와디즈 상륙

줄 서서 먹는 맛집, 삼정관의 시그니처 메뉴 내포탕. 진짜 한우 내장& 육수를 칼칼하게 끓여 식사는 물론 해장으로도 제격이죠! 집에서 간편히 즐기는 내포탕이 와디즈 최초 공개됩니다

www.wadiz.kr



*본 포스팅은 업체의 지원을 받아 주관적인
소견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