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디저트

신천동빵집/대구은행근처 분위기있는우즈(wooz)베이커리#인스타 감성#브런치카페

by 마레뜰 2021. 10. 9.
반응형


지난 주말 저녁 우리 오빠랑 오빠친구분에 이끌려 가본
분위기좋은 신천동 브런치카페 우즈베이커리
우리동네 근처에 이런 고급진 카페가 있었다니
왜 이제 알았는지?(집순이라그래-.-)
사진찍고 얼른 들어가기


우즈(wooz)베이커리
연락처: 053-759-7761
주소: 대구 동구 송라로10길 2
(대구1호선신천역5번출구에서 대구은행
신천점쪽으로 쭉올라오면 맞은편)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연중무휴
편의시설: 주차가능,포장가능

01



우리집에서 걸어가기엔 멀어 차를 타고가면
카페 바로 앞 넓은 주차장이 있는 wooz bakery
(신천역5번출구에서 4분정도 걸어오면 되는데 쩝)
영업시간은 am:09시오픈 pm:23시 마감이라
되어있지만 요즘 방역수칙시간 때문에
22시 마감(21:50분)에 마감 한다구 직원분이 말씀해주심
입구에서 QR체크하고 깨끗하게 손소독제
뽀독뽀독 하고 입장 했어요

01



경건한 마음으로 빵을 맞이하겠다는
마음으로 입장 웜마 👀
여기 핫플레이스 인가봐요 ?!
얼마나 집에 쳐박혀있었던거니?!
이제 좀 다녀주겠니 블로거라면?!

01


빵...빵이 없어요... 마감시간 임박쓰라 그런건지
도착하니 20:30분을 향해 달려가는
매정한시계바늘 같으니라구
사진찍고 빵을 골라 담는데 짝지는 사포(사진찍기포기)
한지 오래라 반대편으로 가있네요
우즈베이커리대구 신천동에 위치한
이곳이 본점 이라고 들었어요
대구에는( 수성,대곡,성서점,신세계백화점 대구점 )
이렇게 4군데 더 있다고 하더라구요


주문하고 들어서서 둘러보면 매장이 깨끗하고
테이블도 많으며 회의실 같은 개별룸도 이렇게 있구요
인폴메이션 반대편에도 단체석이 있었는데
아기의자도 이렇게 구비되어 아이들과 함께하시는 분들도
좋을실듯해요, 안쪽에도 사진을 담고 싶었으나
학생분들이 많이계셔보여 민폐 같으니 내자리로 돌아왔어요

wooz bakery
*브런치 운영시간: am10:30-pm16:30
*브런치주문시 아메리카노 (Hot/Ice): 2,000원


이곳은 #브런치카페로도 유명해 많은 분들이
찾으신다고 들었는데요
저도 다음에 시간여유가 된다면 신선한브런치
즐길겸 힐링하러 오고싶어요, 빵 많을 타임에 말이죠
역시 사진 잘나오는것 보세요
캬 이거지이거야 이갬성이어야해
이런 #인스타갬성 너무 좋아라 하는 여인 입니다
정신 못차리고 사진찍기모드 돌입
(여태 어떻게 참았냐 -_-:: )

01


카페 내부분위기자체가 매우 아늑해서 편안했어요
조명이 따뜻해보이는 조명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너무 내 스타일이었지 뭐에요
짝지랑 짝지친구는 옆에서 포커치고있어서 저는 사진찍는중
그런데 왜 셀카는 없는지? 아 마스크 쓰고 찍어봤자
소용없으니까요^ㅁ^

우즈(wooz)베이커리 주문메뉴
레몬파운드- 3,000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 -4,500
호두파이- 2,800 빨미까레 -3,800
아메리카노- (ice)4,500 (3잔)
카페라떼 -5,000


블루베리 크림치즈베이글은 내가 아는맛인데
쫀득한식감이 좋아 맛있었고
호두파이도 내가아는맛인데 맛있어
부드럽고 특히 호두비린내가 없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빨미까레식감이 엄마손파이 식감인데
초코가발려있어서 기본적으로 맛이 없을수없는 조합이에요(저희 일행은 남성분들에게 인기 있었는데
아이들도 좋아할듯 하네요^_^)
저의 픽은 레몬파운드💜너무저의개인 취저였어요
부드럽고 달콤상큼함 매력적인맛이에요
이정도 #분위기 있는 빵집생각보다 빵가격도
착한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우즈베이커리카페 내에도 손님이 많이 있는편인데
포장손님들도많이 보이셨어요
(우리는 뱃속에 포장해갔습니다😁)


01


대구 신천동 wooz영업시간 am:09시- pm:23시
인데 요즘 방역수칙기간 이라 제가방문했을시
22시 마감 이었어요, 21:50분쯤에 직원분이
친절히 마감하신다고 말씀해주십니다
카페에서 절대 지나칠수 없는 코스가있죠


마지막 #힐링코스 역시 #포토존이 아닐까요?!!
밤이라 더 분위기가 살아보이지않나요
보통 이럴땐 딱서봐라 하며 짝지분들이
몸을 날려 #인생샷 몇개는 찍어주더라만
나는 감사하게도 짝지의 친구분께서 한장
찍어주셔서 고이 간직해왔네요


포토타임을 끝내고 결과물 확인!꺅
모야모야 사진맛집이군그래
(다리길어보여서 감탄중입니다 친구분께 감사를 표합니다)
동네에 이렇게 #분위기좋은브런치카페가 존재했다는걸
몰랐다는 사실을 이제서야 알게된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가려는데 해가진고난 뒤의 #우즈베이커리카페
지붕위 하늘 뷰가 아름다워 함께 올렸어요



밤에도 예쁜걸보니 진정한 핫플레이스
#데이트코스로 분위기있을듯 한데요
다가오는 연휴 소중한 가족,연인,친구분들과
건강하고 즐거운연휴 보내세요

오늘도 저의 긴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상 #신천역5번출구 감성브런치카페
#wooz bakery 포스팅을 마무리 하며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https://m.place.naver.com/share?id=36873902&tabsPath=%2Fhome&appMode=detail

우즈베이커리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56 · ★4.42 · 개성있고 맛있는 베이커리

m.place.naver.com


구독/공감/댓글은 저의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