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디저트

[오리온달달한하얀치즈과자]하양송이

by 마레뜰 2021.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코송이 친구 하양송이 를 알려드릴께요

오리온 하양송이를 맛보신적 있으세요 ?^^

버섯모양 귀요미 과자가 떠오르는 과자이지용?

그래서 구입해보았어요




오리온 달달한 하얀치즈 하양송이



제품명: 오리온 하양송이

구입금액: 1,000 원

함유량: 치즈5 % ,생크림 0.79 %

용량: 50g

칼로리 : 281 kcal



하양송이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이것저것 많이 첨가되었는데

치즈분말,백설탕,유청분말,가공치즈,물엿

등등이 첨가 되었어요



오리온 하양송이



식품안전관리인증 인  HACCP 을 획득했네요

몬가 식품 안전 이라니까 안전해 보여 🙄

포장상자에 있는 저 캐릭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것 같아요



달콤한하얀치즈



포장상자를 개봉하면 이렇게 아담사이즈의 귀여운 글씨가

쓰여진 은색 봉투가 모습을 드러내요

아담한 사이즈라 한번 먹기에 충분한 양 인

기분 이랄까요😋


치즈송이모자 하양송이




직장인인 저에게는 항상 간식창고가 있는데

한 봉지씩 쟁여두기에는 적당한 사이즈에요

오리온 하양송이를 개봉해보면 먼저  치즈향이

코끝을 자극 한답니다

집이었다면 봉지를 거꾸로 들고 와르르 접시에 부어

먹어야 국룰인데 회사라는 한정적인 공간이라(에휴)

직장인인 저는  항상 당이 떨어져서 말이에요

어쩔수 없이 저렇게 손에 들고 소심하게 찍었어요

치즈 송이모자 쓴 귀여운 하양송이를 먹어보면

세상 단맛이 다 느껴집니다

뭐랄까 치즈+우유가루+분유 의단맛이랄까요 ^^

맛있는데 찐단맛 이라는 점 달긴 정말 답니다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찐 달콤함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사장님한테 한소리들었을때 와랄라 털어넣으면 조금 후련해짐)


한마디로 살찌는 맛 !

강렬하게 단맛이 필요할때  그리고 너무 열받을때

단기간내에 살을 찌우셔야 할때?(이런분은 계실까요..)


그래도 없으면 아쉽고 생각 나더라고요

안드셔보신분들은 한번쯤 맛보셨으면 하는

#오리온#달콤한하얀치즈 #하양송이 후기 였습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댓글/하트 는 글쓴이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