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구침산동막창]가성비 좋은 집 추천

by 마레뜰 2021.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구 침산동에 있는 가성비 좋은집을 알려드릴께요 

우야지 막창 침산점 은 반반 세트메뉴 구성이

있어 저 같은 선택장애기로놓인 사람은 너무나 

좋은 선택지였어요 그래서 바로 주문 

 

 

 

 

01

 

 



저는 삼겹살+무뼈 닭발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닭발은 혹시 모르니 순한 맛


우야지막창-삼겹살


일단 가본신 분도 있겠지만 이곳은 기본찬이 잘 나와요
계란말이 ,차돌된장찌개,소세지 를 기본으로 주죠
코 시국 이전 매장에서 먹을 때는 아마
기본 상차림이 더 많았던것 같았어요


우야지막창-무뼈닭발/순한맛


저는 닭발을 먼저 먹어보았습니다
맛도 꽤 괜찮았어요
삼겹살도 맛있었고 일전에 #막창도
맛있었던 기억이에요


우야지막창-계란말이
각종소스들
콩나물 무침과 쌈속 부재료


그리고 각종 소스와 콩나물무침,계란말이등도 챙겨주세요
어떤 가게들은 보면 매장에서 주는 기본찬이
배달로는 안나가는 경우도 더러 있는 경우가
있긴 하던데 우야지 막창은 아니더라고요
소스는 막창소스도 주시는 걸 보니 성향 차이 고려 겠죠?
특별행사로 대창전골(중)자를
8,000원에 누릴수 있는 행사도 있더라고요
참고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삼겹살, 막창, 닭발 모두 생각나시거나 저처럼 한 사람이
어느 것 하날 못 드시거나 가성비 갑인 곳
찾으시면 추천 드려요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구 우야지 막창#닭발#가성비#삼겹살#우야지 막창 침산점#막창#우야지 막창#막창#가성비 갑#내 돈내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