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봉동 맛집]IK&U 한우-배달후기

by 마레뜰 2021.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 마레입니다~
오늘은 우리집 귀염듕이가
추천하여 배달로 접한
맛집을 알려드릴께요 💓


메뉴는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되어있네요?😋
일단 저는 육회를 시켜먹기로 했어요
육회는 정말 잘 시켜야 한다는 마음이
있지만 귀염듕이 픽을 믿고
"한우 육회 400g"을
주문하고 영접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 나의사랑스러운 육회가 도착했어요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아?!!사실 제가 찐 집순이라^^;;
배달을 자주 시켜먹어요(호호)
사이드(김,배,치즈)등등은 원래
오지 않는것 같네요^^
그치만 그런거보단 음식이 맛있는게
더 좋은것 아니겠어요🥰


가장마음에 든 점은 고기와 양념을 따로따로
주신점 이었어요
고객의 입맛을 배려해 주신게 아닐까요?^^
무엇보다 육회소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정.말.루



계란 노른자는 그냥 제가 넣고 싶어서
넣어 먹어 보았어요 ^^
귀염듕이랑 저랑 둘이 먹어도 양도 많고
고기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


다음에는 대봉점 매장에 방문해서
다른메뉴도 접해보려구요😊


육회와 함께 일요일의 슬픔이 녹는중 🥺
월욜이 다가온다는걸 악몽을 까먹게 해주는 맛
육회는 "I K&U 한우 대봉점"

완전 추천 드리고 싶은
맛집 입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