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일미리 금계찜닭 동성로점]-대구 중구 찜닭 맛집 ,구름치즈찜닭

by 마레뜰 2021.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마레뜰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요리 닭!🐓
그 중 찜닭 후기를 포스팅 하려구요
닭은 언제나 옳잖아요?👍




이날 제가 선택한 찜닭은 바로
"일미리 금계찜닭" 이에요
평소 어떤 맛일지 궁금했던지라 냉큼
배달 어플을 켜고 메뉴 선정에 고민을 했죠



일미리금계찜닭 동성로점은 메뉴도 다양하고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입맛대로 즐기실수있어요
사실 일미리 금계찜닭은 드라마 속 광고에도
자주 등장하는 업체에요 😁
"오케이 광자매" "빈센조" "미스 몬테크리스토"
시청할때마다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저는 대표 메뉴인
"구름 치즈 찜닭(순살)" 집에 사람은 2명인데
제가 많이 먹으니까 (중)자로 시켰는데
예상보다 배달이 엄청 빨리 오셔서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요 😍🍲


여태 먹어본 찜닭 보다 새로운 토핑이 많아서
찾아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탕수육,감자튀김,떡,납작만두,납작당면등등
있더라구요~


토핑도 맛있고 납작당면도 너무 맛있구 치즈랑 함께
쭈~~욱 올려서 먹으면 세상 부러울게 없어요 😁
역시 닭은 항상 옳아



닭도 100%국내산 앞다리 살이라 퍽퍽살이 없어서
너무 부드럽고 전혀 질기지 않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치즈가 약간의 매콤함을 중화시켜줘서
전혀 맵지 않더라구요😁

기대하고 먹었는데 꽤나 맛있었던
"일미리 금계찜닭"_"구름치즈찜닭"
만족스러워용😍🤗

찜닭 고르기 힘드시다면
이번 픽은 "일미리 금계찜닭"
어떠실까요?

 



#일미리 금계찜닭#구름치즈찜닭#빈센조#오케이 광자매#대구 중구 찜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 대구동성로점#미스몬테크리스토#대구 찜닭맛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