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구 수성구 본전식당 후기

by 마레뜰 2021. 9. 8.
반응형



오늘 글에서는 수성구에 위치한 수육과 문어숙회
맛있는 집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이날도 우리 집 귀염둥이랑 메뉴 고민 중이었어요
항상 왜 그리 메뉴가 고민인지 모르겠어요 정말
저희는 본전 식당에서 수육, 문어숙회와
빈대떡을 주문했답니다





최복향의 본전 식당
전화번호:053-742-9358
주소:대구 수성구 수성로 76길 38 1층
영업시간:매일 11:00 - 21:00
(일요일 휴무)
주문 메뉴:수육&문어: 24,000원
빈대떡: 9,000원

01




대구 수성구 최복향의 본전 식당은 칼국수 로도 유명해
생방송 투데이와 생방송 전국시대 방영이 되었다고 해요

01
본전 식당 수육&문어숙회, 빈대떡



수육&문어숙회는 저희가 (소) 자 주문했어요
처음 볼 때 양이 조금 작이 보였는데
먹다 보니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간혹 보면 고무줄 씹는 기분 드는
그런 곳 있던데 그렇지 않았어서 좋았습니다

본전 식당 빈대떡


빈대떡!!! 너무나 컸어요
정말 이건 강추였어요
크거 도톰하고 식감도 살아있고요
빈대떡 JMT


저 메밀면은 우리 집 귀염둥이가 만든고에요
그거랑 수육이랑 저렇게 탑 쌓아 보았습니다
여기에 맥주 곁들이기 🍻

이번에 저희는 기존에 쓰던 민족 어플이 아닌
지역형 배달앱 대구로를 사용해 주문해 보았어요
대구로 신규가입 시 5,000원 증정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이더라고요
대구시민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저의 총평은요
전체적으로 배달도 빨랐으며 양은
보통이었지만 문어숙회와 수육이 부드러워서
만족스러워웠구요
빈대떡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다음에 칼국수 먹어보려고요
여긴 칼국수로 유명하니^^



오늘도 저의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