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블로그

청첩장 샘플후기(카드큐)

by 마레뜰 2023. 1. 3.
반응형


요즘 제가 결혼준비중인 예신이가 되었어용
결혼준비하면서 스드메를 끝내고 나니 또다른
관문이 바로 청첩장 주문이더라구요
결혼준비과정에서 이렇게 신중한적이
또 있을까 싶은데요


찾아보니 업체들마다 무료샘플10종을
그것도 무료배송해주더라구요
처음 청첩장샘플을 주문한 곳은 바로 카드큐!!

샘플배송이 주문 하루만에 온 점 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주문한 무료샘플 10종 이에용
저희는 청첩장을 소량으로 제작할 예정이라
디자인에 좀 더 신경이 쓰였어요



카드큐는 청첩장 업체중에서는
검색으로 알게되어 큰 기대가 없었지만
청첩장샘플을 받아본후 기대이상으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많더라구요

〈청첩장 고르는 기준〉

✔️2단 카드형  
✔️너무 무거워 보이지 디자인
✔️유니크한 디자인

(청첩장을 소량주문 예정이라
유니크한디자인으로 하고팠어요)




카드큐에서 받아본 청첩장샘플은 재질은 물론
디자인적으로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제가 원하는 티켓형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으며
2단카드형에 너무 무거워보이지도 않고
유니크한 디자인도 꽤 많더라구요 ^ㅇ^




예랑이와 의견차이도 좁혀지지 않았고
결국 친구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다시금
청첩장 월드컵까지 열어 채택된 저희의 청첩장은
카드큐의 유니크 청첩장 디자인인 "피치로즈 "



이 청첩장 디자인은 제 친구 정부농 양의
Pick 이기도 하답니당 홍홍홍 😍
하객이 적어 청첩장 소량으로 주문하는지라
디자인적면을놓치고 싶지않았던 제 바램과
3월 예식인 저희 결혼식의 느낌과도
찰떡인것 같지 않나용




보자기카드,디얼디어,카드큐 중
정말 많은 고민을 한끝에
선정된 카드큐 피치로즈 청첩장!
마침 행사도 많이 진행하고있어 가격도
저렴하게 진행할수 있더라구용
결정을 도와준 우린 이쁜 친구들과 최종결정에
힘을 실어준 정,부,농 양에게 감사를 표하며
카드큐 청첩장샘플 후기를 마치도록 할께용

728x90

댓글